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20년 11월 24일, 화 1:45 am
[종교/문화] 연예/스포츠
 
3년 만에 돌아온 속편, 은폐된 사건을 벗긴다
기존 캐릭터 강화, 첫 방부터 전 시즌 넘어


▲ 드라마 '비밀의 숲2' 포스터. ⓒ tvN

(올랜도=코리아위클리) 최정희 기자 = 15일 첫 방송에 들어간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오리지널 드라마(시즌1)는 3년 전 방영 후 각종 콘텐츠 부문 상을 석권하며 이른바 명작 드라마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후속 드라마는 수장을 바꾸고, 기존 캐릭터를 강화했다. 전작이 정경유착의 실체를 깊이 파헤쳤다면 후속편은 검찰과 경찰의 수사권 조정 문제가 핵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즌2는 사전제작으로 이미 결과물이 완성된 상태이다.

이수연 작가는 이번 시즌에서도 미세한 거미줄이 무한히 뻗듯 나무 한 그루에서 거대한 숲으로 이야기를 확장하고, 틈틈이 반전을 주는 설계를 그대로 가져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시즌 연출을 총괄한 박현석 감독은 "본질적으로 시즌2도 1과 마찬가지로 베일에 싸인 사건을 해결하면서 우리 사회의 모습을 보이게 될 것"이라 전했다. 특히 드라마 제목에 '숲'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시즌2에선 그 숲에 안개까지 껴서 앞을 분간할 수 없는 지경"이라 덧붙였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즌1에서 활약한 묵묵한 캐릭터 황시목 검사(조승우 분)는 여전히 지방에 남아 있고, 현장을 사랑하고 따뜻한 성품의 캐릭터인 한여진(배두나 분) 역시 특진하면서 내근 행정직을 담당하는 상태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조승우는 제작발표회에서 "(다시 출연한다는 게) 완전 부담었지만 결 자체가 다르기에 선뜻 도전할 용기가 생겼다"며 "시즌2가 생길 수 있다는 건 그만큼 시청자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시고, 격려해주셨기 때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배두나는 "16부작으로 이미 완결됐는데 시즌2를 만들자는 제안이 오니 너무 기뻤다"라며 "성원에 보답해야 한다는 생각"이라 답했다.

배우 윤세아가 맡은 이연재 캐릭터는 시즌1에 비해 극적으로 역할이 커졌다. 윤세아는 "시즌1에선 내조만 하면서 미소짓는 가면을 쓰고 있다가 이번엔 가면을 벗어던지고 그룹 회장이 되며 치열하게 싸우는 모습을 드러낸다"고 역할을 소개했다.

새로운 캐릭터의 출연도 드라마 팬들에게 기대를 안기고 있다. 배우 최무성은 형사법제단 부장검사 우태하 역을, 전혜진은 경찰청 수사구조혁신단장 최빛 역을 각각 맡아 극에 무게감을 한층 더할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첫 회는 시작부터 전 시즌을 넘으며 팬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드라마 첫 회는 평균 7.6%(이하 비지상파 유료가구)의 시청률로 출발했다. 이는 전 시즌 첫 회 시청률(3.0%)은 물론 최고 성적이었던 마지막 회(6.6%)보다도 훨씬 높은 수치이다.

첫 회는 통영 해안선에서 벌어진 대학생 사망사고를 계기로 다시 얽힌 검사 황시목과 경감 한여진의 모습을 그렸다.

성향이 정반대이고 소속도 다른 두 사람은 사건이 단순 사고가 아닐 수 있음을 동일하게 직감한다. 하지만 검경이 수사권 이슈를 놓고 첨예하게 대립하는 가운데, 과연 이들은 어떻게 '함께' 비밀의 숲을 밝히게 될까. (<오마이스타> 등 인터넷 연예정보 참조)
 
 

올려짐: 2020년 8월 18일, 화 6:12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23973 www.smiledentalfl.com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 </a>

<a href= www.koreahouseorlando.com
www.koramtour.net
acuhealingdk.com
www.minsolaw.com
www.easybeautysalon.com/
www.umiwinterpark.com
www.metrocitybank.com/
www.RegalRealtyOrlando.com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ohmynews.com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www.saegilchurch.net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