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20년 11월 25일, 수 3:54 am
[종교/문화] 연예/스포츠
 
'집밥' 냄새에 모여든 사람들, 정까지 들어가네!
드라마 '오! 삼광빌라!', 전인화, 황신혜, 정보석 등 화려한 캐스팅 눈길


▲ 드라마 <오! 삼광빌라!> 포스터 ⓒ KBS2

지난 19일에 시작한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드라마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다.

제작발표회에서 홍석구 PD "<하나뿐인 내 편> 이후 두 번째 주말극 연출이다. 그때보다 잘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 찍으면서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저희 <오! 삼광빌라!>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웃음 70, 눈물 30의 드라마다. 웃다가 울고 울다가 웃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가 되도록 열심히 만들어보려 한다." 고 전했다. 참고로 <하나뿐인 내편>은 49.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이다.

<오! 삼광빌라!>가 전하고자 하는 웃음과 눈물의 밑바탕에는 '일상의 소중함'이 깔려 있다. 홍석구 PD는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고, 저 역시 일상의 평범함이 거저 주어진 게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한다. 저희 드라마가 시청자분들에게 일상의 소중함을 전달해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다음은 드라마 기획의도이다.

- 피를 나눈 관계만 가족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고 기꺼이 내 마음을 열 수 있다면 그 또한 가족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1인 가구, 싱글 라이프의 시대! 드라마를 통해 가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세상은 점점 각박해져도 사람 사이의 따뜻한 사랑의 씨앗은 여전히 존재하며 영원히 고귀한 가치임을 이야기하고 싶다..-


중년배우들인 전인화, 황신혜, 정보석은 드라마에서 주요 사건을 끌어가는 역할이다.
우선 배우 전인화는 극의 중심을 잡아주는 삼광빌라의 주인 순정 역을 맡았다. 순정은 30년 경력의 베테랑 가사도우미이자 삼광빌라의 관리인이다. 그 고단한 삶 속에서도 얼굴 한 번 찌푸리지 않고 언제나 온화한 미소로 3남매를 품어주는 따뜻한 엄마다. 현실적인 도움보다는 응원밖에 할 수 없다는 사실에 늘 미안함을 느껴 '내 새끼 뱃속을 든든하게 채운다'는 일념 하나로 매일 정성이 가득 담긴 집밥을 차리는 헌신적인 엄마 캐릭터이다.

특히 ‘집밥’은 삼광빌라 입주를 망설이는 예비세입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 순정의 비장의 무기이자 삼광빌라 식구들이 밥상 공유로 단결해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게 만드는 중요한 매개체다.

배우 황신혜는 극 중 딸에게 존경 받는 엄마이자 LX패션의 대표 김정원역을 맡았다. 김정원은 일도 가정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완벽한 엄마이다. '패션계의 잔다르크'로 불리며 직원들을 휘어잡는 CEO이다. 또 공과 사를 확실하게 구분해 회사에서 본부장을 맡고 있는 딸에겐 냉철한 상사 그 자체이지만, 딸과 단 둘이 있을 땐, 응석도 받아주고 칭찬 세례로 자존감을 지켜주는 든든한 엄마다. 화려한 외모와 능력, 따뜻한 마음씨까지 고루 갖춘 완벽한 엄마 캐릭터인 셈이다.

배우 정보석은 '슈퍼 꼰대 짠돌이'이자 JH그룹의 사장인 우정후 역을 맡았다.

이외 젊은 배우 진기주는 순정의 첫째 딸 이빛채운 역을 맡았다. 가족의 안위와 생계를 책임지는 실질적 가장 역이다.

배우 이장우는 섬세한 건축가 우재희 역을 맡았다. 우재희는 이빛채운과 러브라인을 그리며 이 드라마의 중심 기둥 역할을 해나간다.

한편 드라마는 첫 회부터 20%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2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1회 시청률은 23.3%( 전국 가구 기준)이다. 드라마는 출생의 비밀이라는 소재를 1회부터 드러냈다. 드라마는 이빛채운이 순정의 친딸이 아니라는 사실을 작중에서 딱히 숨기려 하지도 않았으며, 주변인물들도 이미 그 사실에 대해 알고 있는 것으로 그려냈다.

이빛채운과 우재희가 앙숙으로 부딪치는 첫 만남도 펼쳐졌다. 인테리어 설치기사로 공사현장에 들른 이빛채운은 설계도면을 지적하며 벽 시공을 중단시켰고, 건축사무소 대표 우재희는 인테리어 공사나 제대로 하라며 빛채운의 의견을 무시했다.

그러나 이빛채운의 경고대로 배관이 터져 현장은 물바다가 됐고, 이 와중에 이빛채운이 미끄러지면서 우재희와 머리 박치기를 하게 되는 데 ... (<오마이스타> 등 인터넷 연예정보 참조)
 
 

올려짐: 2020년 9월 29일, 화 8:33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23973 www.smiledentalfl.com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 </a>

<a href= www.koreahouseorlando.com
www.koramtour.net
acuhealingdk.com
www.minsolaw.com
www.easybeautysalon.com/
www.umiwinterpark.com
www.metrocitybank.com/
www.RegalRealtyOrlando.com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ohmynews.com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www.saegilchurch.net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