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20년 11월 23일, 월 12:53 pm
[플로리다] 플로리다 지역소식
 
플로리다주 스톤 크랩 시즌 시작
이달 15일에서 내년 5월 일까지, 수확 가능한 집게발 길이 늘려


▲ 플로리다주 대형 수퍼마켓 체인점인 퍼블릭스 온라인 주문 마켓에 올라있는 스톤 크랩.

(올랜도=코리아위클리) 최정희 기자 = 플로리다 어류 및 야생동물 보호위원회(FWC, 이하 보호위원회)가 이달 15일을 공식 '스톤 크랍(stone crab)' 시즌 시작일로 선정했다. 대신 종료일은 현행 5월 15일에서 5월 2일로 앞당겼다.

FWC의 새 규정에 따르면, 수확 가능한 집게발(claw) 길이는 이전의 4.67인치 대신 8.29인치 이상이어야 한다.

이같은 변화는 플로리다의 스톤 크랩 수확량이 장기간 감소추세를 나타내면서 나왔다. 크랩 포획이 개체수 감소로 이어졌다는 해석이다. 참고로 스톤 크랩은 집게발이 주요 식용 부분이다.

플로리다에서 알을 벤 암컷 스톤 크랩을 수확하는 것은 불법이다. 알을 벤 암컷은 보통 오렌지 색이나 갈색을 띈 스폰지가 몸통의 하반부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 수 있다.

보호위원회(FWC)는 게 한마리에서 집게발 하나만 수확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다른 한 쪽 집게발은 게가 물 속의 포식자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 있도록 남겨두라는 것이다.

게 집게발을 떼는 것은 게의 생존 가능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한 연구에 따르면 양쪽 집게발을 제거한 게의 47%가 외상 때문에 죽은 반면, 한쪽 발만 제거한 게는 그 비율이 28%로 나왔다.

스톤 크랩 시즌에 게를 수확하려면 '레크리에이션 스톤 크랍 및 꽃게 트랩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스톤 크랩 수확은 트랩(1인당 5개), 딥트랩, 그물 등으로 해야 한다. 게잡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보호위원회(FWC)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올려짐: 2020년 10월 20일, 화 9:32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23973 www.smiledentalfl.com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 </a>

<a href= www.koreahouseorlando.com
www.koramtour.net
acuhealingdk.com
www.minsolaw.com
www.easybeautysalon.com/
www.umiwinterpark.com
www.metrocitybank.com/
www.RegalRealtyOrlando.com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ohmynews.com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www.saegilchurch.net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